블로그를 시작합니다

2017. 7. 31. 11:13


  이 블로그는 여행 관련 정보 블로그입니다. 이 블로그의 제목인 il Viaggiatore 는 이태리어로 The Traveler라는 의미를 담고 있습니다. 


방구석 여행가의 상상 여행기

- il Immaginario del Viaggia in tutto il mondo in una stanza



  여행이 너무 가고 싶지만, 여건이 되지 않을 때 우리는 인터넷에서 정보를 검색하고, 그곳의 사진들을 보고 대리 만족을 느끼곤 합니다.

국내는 다음 지도와 네이버 지도의 로드뷰가 잘 되어 있고, 해외는 구글맵에서 그런 정보를 제공합니다.

  가끔 여행 생각이 간절할 때, 모니터 앞에서 여행 정보와 여행지를 검색하는 저를 부를만한 호칭으로 가장 적절한 이름은 "방구석 여행가"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조금만 검색해봐도 이미 많은 분들이 이 "방구석 여행가"라는 호칭을 사용하고 있기에 저도 그 "방구석 여행가" 대열에 동참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 블로그를 개설합니다.


  영상 미디어로, 방송으로 여행 정보가 넘쳐나는 세상에서 글과 사진으로 하는 여행이라고 하면 무슨 의미가 있겠나 하는 생각도 들 수 있습니다만, 저는 이 블로그의 글들을 "방구석 여행가의 상상 여행기"라고 부르겠습니다.


  또한, 이 블로그는 회사 업무나 여행으로 다녀 온 곳들에 대한 기록, 앞으로 가보고 싶은 곳들에 대한 여행정보 수집 및 보관용 블로그이기도 합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작권 걱정 없는 이미지 찾기  (0) 2018.03.01

+ Recent posts